;

티웨이항공, 창립 13주년 맞아 직원 포상…"도전 이어간다"

산업·IT 입력 2023-08-14 09:56 박세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티웨이항공]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16일 창립 13주년을 앞두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발전을 위한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1일 김포공항 화물청사 훈련센터에서 정홍근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이후 첫 대면 창립 13주년 기념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객실 본부 승무원들의 비올라, 바이올린 합주 연주와 성악 공연과 함께 임직원이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 회사 발전에 기여한 모범사원 21명과 장기근속직원 201명에 대한 포상이 수여됐다. 모범사원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됐으며, 장기근속직원에게는 포상으로 순금으로 제작된 명함 상패를 비롯해 왕복항공권 2매와 과일바구니를 전달했다.

 

정홍근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 펜더믹 기간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임직원끼리 소통하며 노력한 결과로 오늘날 이 자리에 왔다며 어려운 시간을 함께 감내해온 임직원들을 독려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A330 중대형 항공기를 도입해 중·장거리 노선을 운영하고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구독 서비스를 출시해 차별화 전략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13주년 창립기념일은 회사가 새로운 미래를 바라보는 시점에 맞이하게 돼 임직원 모두에게 감회가 새롭게 다가왔다구성원 모두가 하나 되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도약을 위한 힘찬 걸음을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