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코리아, 오프라인 플로깅 '볼보 로드 데이' 진행

산업·IT 입력 2023-08-16 10:07 박세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볼보코리아]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2023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의 마지막 이벤트인 볼보 로드 데이 (VOLVO ROAD DAY)’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볼보 로드 데이는 오는 8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속초 해수욕장에서 진행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쓰레기가 쌓이기 쉬운 해변을 가족, 친구와 함께 청소하며 탄소중립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행사 기간 내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다.

 

행사 현장은 볼보 로드의 종착지를 상징하는 포토존과 함께 수거한 쓰레기를 바로 분리수거할 수 있는 리사이클링 존, 전체 쓰레기 중 순환자원의 양을 파악하고 탄소 저감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탄소중립 존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친환경 체험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해변 플로깅 참가 희망자에게는 플로깅 키트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수거한 재활용 쓰레기 양에 따라 볼보 피크닉 매트, 순로기 키링 등의 리워드도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플로깅 참여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현장 인증사진을 업로드 하면 브랜드 굿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달리기·걷기 플랫폼인 런데이(Runday) 앱을 통해 진행 중인 볼보 로드 40,075!’ 캠페인은 지구 한바퀴 거리(40,075km)를 뛰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덕분에 2023 헤이 플로깅, 볼보 로드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지구의 안전과 탄소중립의 가치는 모두의 행동이 모여 완성되는 만큼 캠페인 마지막까지 많은 분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