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헌터더글라스 코리아, ‘반포래미안 원베일리’ 입주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S경제 입력 2023-08-31 08:3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럽에서 온 블라인드 브랜드 ‘헌터더글라스(Hunter Douglas) 코리아’가 반포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헌터더글라스의 대표 제품인 루미넷과 피루엣, 실루엣, 듀엣 등이 포함되며, 전동모터 할인 및 전동제품 구매 시 주방창 썬플렉스 하이브리드 무상제공 등 현장 쇼룸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루미넷은 사생활 보호에 탁월한 제품으로 원단 사이에 반투명한 원단이 있어 강한 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실내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대형 창과 거실에 주로 활용된다.


피루엣은 원단의 움직임이 주는 곡선의 유려한 분위기와 패브릭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윈도우 커버링 제품이다. 실루엣은 각각 다른 두 원단이 아른거림 없이 깨끗한 뷰를 연출하면서 사생활 보호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아이방, 공부방, 서재 등에 적합한 듀엣은 벌집구조의 3중 에어포켓이 공기층을 형성하여 겨울에는 창문으로 나가는 열 감소를 줄여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실내를 유지하여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품격 아파트 반포 래미안원베일리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을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현장 공식업체 쇼룸 방문 시 많은 혜택 제공과 함께 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