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탈, 월 1만원대 찾아가는 방문 정비 서비스 ‘차방정’ 출시

산업·IT 입력 2023-09-04 16:03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렌탈이 출시한 찾아가는 방문 정비 서비스 '차방정' 이미지. [사진=롯데렌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의 차량 관리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한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 차방정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차방정11로 배정된 전담 정비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차량을 정비해주는 서비스다. 평일 정비소 방문이 어려운 바쁜 직장인과 사업자, 정비 경험이 부족한 첫 차 구매자, 안전 운전을 위해 프리미엄 차량 관리를 원하는 모든 운전자를 위해 기획됐다.

 

26만대가 넘는 차량을 직접 보유한 롯데렌터카의 차량관리 노하우와 정비 네트워크를 활용해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방정 서비스 옵션은 2가지다. 연간 주행거리가 연 1km 내외면 차방정1km’ 옵션(11,000), 2km 이상이고 장거리 운행이 많은 고객이라면 차방정2km’ 옵션(16,000)을 추천한다.

 

차방정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서 차량의 43가지 필수 항목을 연 2회 점검 받을 수 있고, 엔진오일 세트를 비롯한 소모품 교체 서비스는 옵션에 따라 각각 1, 2회 제공된다. 향후 전담 정비사의 11 내차 상담과 롯데렌터카 인증 정비소 안내를 통해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3만원 상당의 카라이프 쿠폰팩도 지급된다. 쿠폰팩은 단기렌터카 5만원 할인쿠폰 세차클링할인권 모두의 주차장할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차방정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된다.

 

롯데렌터카는 차방정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말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에 가입하면 차방정1km‘는 월 9,000원에, ‘차방정2km’는 월 1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연납 시 추가 10%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각 94,800, 148,800원에 이용 가능하다. , 연납 구독으로 정비 이용 후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차방정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고품질의 방문정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고객 맞춤형 차량 관리로 더욱 안전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지원하겠다추후 롯데 그룹사를 비롯한 모빌리티 제휴사와 연계해 생활 밀착형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