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금융 후원 선수, 경기 지역 골프 꿈나무 위해 레슨 진행

금융 입력 2023-09-07 17:11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박인비 선수가 꿈나무 선수에게 스윙 레슨을 하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금융그룹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6일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경기도 지역 골프 꿈나무를 선수들을 초대해 레슨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레슨에는 구본주(아메리칸스템프렙5), 임선아(위례초6), 김아란(중일초6), 정보민(판교중1), 이다함(고양중1), 허소윤, 이다경(이상 동광중2), 고서진(성서중3), 조지윤(신성중3) 선수 등이 참석했다.


KB금융그룹 후원 선수 박인비·이예원·방신실 선수가 레슨을 진행했다.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진행된 스킬 레슨에서는 꿈나무 선수들이 평소 어려워했던 스킬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박인비, 이예원, 방신실 선수는 꿈나무 선수들의 질문 하나 하나에 성심 성의껏 답변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킬 레슨에 이어 진행된 실전 레슨에서는 프로 선수 1명과 꿈나무 선수 3명이 한 조를 이뤄 2개 홀 라운드를 진행하며, 꿈나무 선수들에게 프로 선수들이 플레이하는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코스 매니지먼트 방법 등을 전수했다.


박인비 선수에게 레슨을 받은 김아란 꿈나무는 “박인비 프로님께서 평소에 잘 몰랐던 부분을 이해하기 쉽게 안내해주셨다”며 “롤 모델이 박인비 프로님인데 열심히 노력해서 박인비 프로님처럼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골프 꿈나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l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