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향, ‘2023 다향 마음 추석 선물세트’ 출시

S생활 입력 2023-09-12 17:2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다향 브랜드를 운영하는 ㈜팜덕은 대표 베스트 셀러들로 구성된 추석 맞이 선물세트 ‘2023 다향 마음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마음 추석 선물세트’는 정성과 실속을 담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신선하고 건강한 국내산 원료육만을 사용한 다향의 대표 제품들이 풍성하게 담겨 건강한 명절 상차림에 안성맞춤이다.


구성 제품은 다향오리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무항생제 다향훈제오리’, 안주 및 야식부터 아이들 반찬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다향 밥엔덕’, 부드러운 육즙과 고급스러운 풍미가 일품인 오리스테이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항생제 다향훈제오리’는 무항생제원료육을 독일의 스모크 방식을 그대로 사용해 참나무 훈연으로 촉촉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슬라이스로 포장되어 쉽게 조리할 수 있다. ‘다향 밥엔덕’은 국내산 원료육을 강원도 참나무로 훈연한 햄류 제품으로 짜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다향오리 오리스테이크’는 두툼한 고기의 식감은 물론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인 숯불갈비맛 오리스테이크로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소스와 함께 곁들이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선물세트의 이름처럼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알찬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올 추석 다향의 ‘마음 추석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까지 풍족한 한가위로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3 다향 마음 추석 선물세트’는 쿠팡, 쇼핑엔티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