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엔젤, 사회단체 ‘아름다운 배움’ 통해 캄보디아에 도서 및 교구 기부

S생활 입력 2023-09-15 13:2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바일 네트워크 및 미디어 솔루션 기업 유엔젤(대표 유지원)이 캄보디아 타케오 지역에 동화책 1,500여권 상당 및 교구를 기부하고 ‘유엔젤㈜ 꼬마 도서관’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행사는 아름다운 배움이 함께하는 꼬마 도서관 프로젝트 일환으로 ‘아름다운 배움’ 사회단체를 통해 기부된 도서와 교구들은 도서관과 영어 교실을 운영하는데 이용되며, 마을에 거주하는 아이들과 함께 교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부 도서 역 1,500여권 중 400권은 ‘유엔젤 꼬마도서관’ 이름으로 후원되는 프로젝트로 그 외 도서와 교구는 유엔젤 이름으로 기부를 필요로 하는 곳에 기부된다.


유엔젤 꼬마 도서관은 오는 25일 지구촌공생회(Good Hands Organization)와 함께 개관 예정이며, 국제 NGO로 타케오 지역 마을에 정착하여 교육, 식수 지원, 지역 개발 등의 활동을 함께 수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들의 교육과 생활환경을 개선하는데 유엔젤이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유엔젤은 앞으로도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주역인 아이들이 꿈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엔젤은 유아 스마트 교육 전문 브랜드 토모노트, 초등기초 유아영어 프로그램 플라잉, 문해력을 길러주는 한글 수 프로그램 모모한글수, 놀이형 독서 프로그램 별별책방, 창의력 놀이 학습 프로그램 키즐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