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T로스만스, 75g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선봬

산업·IT 입력 2023-09-18 10:15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글로 하이퍼 에어 제품 사진.[사진=BAT로스만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의 초경량 신제품 글로 하이퍼 에어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 하이퍼 에어(glohyper air)’75g의 가벼운 무게에 12.5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 가장 가볍다. 특히,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 대비 약 40% 얇아지고, 25% 더 가벼워진 무게를 특징으로 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한 글로 하이퍼 X2’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글로 하이퍼 X2의 데미 슬림 포맷과 호환이 가능하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이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초경량 제품이지만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와 글로 프로 슬림의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한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춰 완충 시 최대 20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 횟수도 기존 글로 하이퍼 X2 대비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부스트 모드스탠다드 모드의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유지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30초 동안 가열되며, ‘부스트 모드는 약 20초 동안 빠르게 가열된다. 이 밖에도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재질의 슬라이딩 셔터를 적용해 부드럽게 셔터를 여닫을 수 있도록 했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를 기념해 하이퍼 에어 특별 사전 예약 프로모션 및 출시 기념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소비자 가격 4만 원인 글로 하이퍼 에어를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전 구매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글로 하이퍼 에어디자인의 특징인 하늘을 모티브로 한 자기 부상 스탠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어 다음달 4일부터 오는 111일까지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한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