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대학생 대상 네트워킹 축제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 성료

산업·IT 입력 2023-09-19 09:17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에서 행운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사진=KT&G]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KT&G는 대학생 대상 네트워킹 축제인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충북 진천에서 12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170개 팀의 대학생 500여 명이 참가했다.

 

KT&G 상상유니브에서 올해 처음 선보인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이 한데 모여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축제다. 참가자들은 축제의 관람자가 아닌 상상 빌리지마을 주민으로서 공동체를 형성해 교류하고 소통하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 전용 화폐인 상상통보를 획득하거나 서로 물품과 재능을 교환해 자급자족하는 방식으로 축제를 만들어간다.

 

이 프로그램은 학업과 취업 준비로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비대면 사회 활동이 많아져 또래 커뮤니티 형성과 유대감 강화 기회가 많지 않은 청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대상은 그동안 상상유니브 프로그램에 참여했거나 홈페이지에 가입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은 청춘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행운을 주제로 개최됐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행운채집존과 바람노을별을 즐기는 휴식공간인 행운충전존’, 재능을 교류하고 소통하는 행운교류존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돼 참가자들은 12일 동안 각자의 방식대로 프로그램을 즐겼다. , 가수 ‘10cm’, ‘소수빈상상 집현전이 배출한 대학생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행운콘서트가 열렸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