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삭토스트, 가맹점에 조리장비 무상지원

S경제 입력 2023-09-26 08:00 수정 2023-09-26 16:3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가 전국 900여개 가맹점에 무상으로 튀김기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삭토스트는 올해 가맹사업 2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콘셉트 변경 및 메뉴 라인업 확대 등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며, 토스트에 프라이드 치킨이 가미된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신메뉴 4종 출시와 함께 조리에 필수적인 튀김기의 무상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무상지원으로 매장당 3개 이상의 튀김기가 지원되며, 튀김 워머기와 냉장고 등 기타 필요 장비들도 무상 제공된다.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신메뉴 4종은 매콤하고 짭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치킨’, 특별한 달콤바삭함이 인상적인 ‘치킨 스페셜’, 핫 칠리소스의 강렬함이 담긴 ‘핫베이컨 치킨’, 크리미한 매콤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칠리마요 치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튀김기 및 필요 장비 무상 지원 정책은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뜻을 모아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 환경에 따라 지원 장비 및 수량은 상이하게 적용되며, 고객들은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신메뉴 4종과 함께 음료와 포테이토 팝이 제공되는 세트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지난 5월 한티역점을 시작으로 신규 브랜드 슬로건 ‘Enjoy sweet day! Isaac Toast’가 적용된 가맹점 리뉴얼을 중점 추진해나가고 있으며, 리브랜딩 매장은 이삭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