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버스랩스·링크즈 ‘맞손’…"Web3 생태계 구축"

증권 입력 2023-10-05 11:31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랩스가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인 링크즈(LinkZ)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링크즈는 자사의 게임을 통해 여러 사람들이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웹2와 웹3 서비스 게임을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바람소년키우기’, ‘곰곰히탭탭’, ‘토마토캐치업’, ‘The Dust’ 등 약 7개 이상의 게임 서비스들이 있다.

 

미버스랩스는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플랫폼 ‘미버스 게임즈(MEVerse GameZ)’, NFT 마켓플레이스, 미버스 덱스(DEX), 스캔, 브릿지 등 다양한 블록체인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작년 7월, ‘포켓배틀스: NFT War’ Web3 게임을 미버스 메인넷에 온보딩하여 론칭하였으며, 글로벌 P2E 랭킹 사이트인 플레이투언닷넷에서 트렌딩 1위를 차지하여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현재는 미투온 그룹의 전통 게임 ‘솔리테르’의 Web3 버전인 ‘솔리테르 크립토워’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미버스랩스와 링크즈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링크즈가 보유 및 준비하고 있는 게임들을 Web3로 전환하기로 하였으며, 미버스랩스의 주요 파트너사들과 협업하여 Web3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