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슬마니아 '손미미', 신간 ‘굳세어라 미미쌤’ 베스트셀러 등극

S생활 입력 2023-10-09 09:5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WFF 챔피언십 월드프로인 머슬마니아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손미미가 신간 ‘굳세어라(good & share life) 미미쌤’을 출간하고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굳세어라 미미쌤’은 어린시절부터 힘들고 두렵지만 망설일 수 없었고, 엄마이기 때문에 해내야만 했던 날들에 대한 저자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책이다. 여성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에 등극했으며, 출간 3일만에 2쇄 인쇄에 들어갔다.


저자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산소호흡기를 상비약처럼 두고 살아야 했지만. 41살의 나이에 피트니스 비키니 선수에 도전해 세계챔피언이 되고, 47살의 나이에 먹방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는 등 20여년을 쉼 없이 도전하며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통해 어려움에 처해있는 이들에게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손미미는 “난 잘 하는 사람이 아니라 잘 하고 싶은 사람, 그저 잘 해내고 싶은 사람”이라며 “가난해서, 배운게 없어서, 여자라서, 엄마라서, 또는 경력이 단절돼서, 너무 늦어서 등의 이유로 망설이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이야기를 듣고 힘을 내라고 말해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