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파티 즐겨볼까”…‘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주방 특화설계 눈길

부동산 입력 2023-10-11 10:25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84㎡A 타입 주방 모습. [사진=대우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대우건설이 논산 연무 일대에 선보이는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가 트렌디한 주방설계로 예비 청약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가족과 손님이 ‘홈쿡’을 즐기며 휴식이 가능한 대면형 주방을 도입했다. 대면형 주방은 거실과 주방이 마주해, 조리공간이 거실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설치되는 형태다. 주방-거실이 막힘 없이 이어져 개방감이 높고, 주방일을 하며 거실에 있는 사람들과 소통 가능하다. 특히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전 세대는 기본 2.3m 천정고에 거실에 2.4m 우물천정이 적용되어 보다 탁 트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타입에 따라 조망형 다이닝 설계(옵션)도 선보인다. 주방에서 식사를 하면서 탁 트인 창을 통해 주변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창도 유리 난간으로 설계해 시야 방해가 없는 것도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방이 가족 공동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직접 보여주며 소통을 나누는 장소로 바뀌면서 집안의 중심으로 떠올랐다”며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도 이러한 트렌드에 걸맞게 주방 고급화에 공을 들였으며, 이번 분양을 기다려온 고객들의 기대에 걸맞게 특화설계를 통한 차별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이달 분양 예정이며, 연무읍 안심리 일원에서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84·103㎡, 총 433가구로 조성된다.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논산 연무읍 안심리 일원에 청약지원센터를 운영 중이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