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테라’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산업·IT 입력 2023-10-12 10:46 수정 2023-10-12 11:02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테라 디자인 리뉴얼 제품 사진.[사진=하이트진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가을을 맞이해 테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12일 밝혔다.

 

테라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병과 캔, 페트 전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테라의 아이덴티티(identity)인 방패형 라벨과 삼각형 심벌, 로고 폰트를 더욱 심플하게 표현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디자인은 라벨 면적을 기존 대비 10% 확대하고 최적의 비율로 로고를 적용했다. 테라의 상징인 삼각형의 크기도 키우고, 상단을 열어 개방감을 강화했다. 또한, 다크 그린 컬러를 적용해 로고의 시인성을 극대화했다.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테라 히든 럭키 라벨(Hidden lucky label)을 한정 운영한다. 해외에서 영화, 게임, 제품 등에 메시지를 숨겨 놓는 이스터에그(Easter egg)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테라의 차별점 중 하나인 호주산 맥아 100%’에서 착안해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이자 행운, , 평화를 상징하는 캥거루를 병 맥주 라벨 속에 숨겨 놓았다. 히든 럭키 라벨이 부탁된 테라는 0.1% 확률로 얻을 수 있다.

 

테라 히든 럭키 라벨은 10월 초부터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유흥 채널에서 판매하는 중병 맥주(500) 제품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1만 병 한정 수량으로 운영한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