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 어린이 브랜드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출시

산업·IT 입력 2023-10-16 09:29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홍이장군 3종 제품사진.[사진=정관장]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정관장은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이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16일 밝혔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닐슨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돼 더블 건강 케어가 가능하다.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8,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또한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 ,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맞아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공모한다.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미술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미술대회는 만 3~9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