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거형 오피스텔 ‘더샵 오창프레스티지’ 10월 분양

S경제 입력 2023-10-17 09:0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석경 투시도

충북 청주시 오창과학산업단지 일원에 공급되는 주거형 오피스텔 '더샵 오창프레스티지'가 분양에나선다고 밝혔다.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주거용 오피스텔은 총 869가구 중 225실 규모로 전용 84㎡ 단일면적, 지상 최고 32층 및 49층의 2개동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희소성 높은 전용 84㎡의 단일면적으로 4베이, 팬트리, 발코니 등 아파트와 동일한 설계로 일반적인 오피스텔 대비 주거활용도 및 상품성이 높다. 특히 단지 내에 별동으로 9층 스케일의 의료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진통공원부터 오창호수공원 등 녹지가 잘 형성되어 있으며, 대형마트와 영화관 등 상업지역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청원초와 각리중이 가까이 위치해 안심 도보 통학권도 갖췄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오창대로가 위치하며, 중부로와 오창IC 등을 통해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사업지가 위치한 오창은 이차전지 이외에도 많은 대기업들의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 곳으로 청주시에는 국가가 지정한 첨단전략기술 보유기업인 LG에너지솔루션, 에코프로비엠 등이 입주해 있다. LG에너지솔루션은 2026년까지 4조원을 투자해 오창 공장에 원통형 배터리 생산 라인을 신∙증설 및 시험연구동을 건립할 예정이며, 에코프로그룹은 2025년까지 15만㎡ 규모의 연구개발 캠퍼스를 조성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방사광가속기 개발이 2027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며 “이외에도 오창제2일반산업단지, 청주오창테크노폴리스 등 여러 산업단지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직주근접에 최적화된 단지”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