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패션, ‘10 on 10’ 쇼핑 위크 연다

산업·IT 입력 2023-10-20 12:15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0 꼬르소 꼬모 서울 '10 on 10' 쇼핑 위크 홍보 포스터. [사진=삼성물산패션]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는 29일까지 2023 ‘10 on 10’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10 on 10’ 쇼핑 위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매년 10월 진행하는 특별 쇼핑 행사다.


패션, 디자인, 서적, 뷰티, 미식 등 다양한 문화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쇼핑 위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10 on 10’ 그래픽을 적용한 미니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고, 10 꼬르소 꼬모 서울 에비뉴엘점에는 매장 구매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미니 포토 부스를 추가로 운영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쇼핑 위크를 통해 퍼피웨어 브랜드 ‘멀로’와 협업한 신상품도 출시한다. 멀로는 산책 문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퍼피웨어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10 꼬르소 꼬모X멀로 협업 컬렉션은 푸퍼 재킷, 리쉬, 하네스, 보울백, 풉백 등 반려견과 관련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편,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톰 브라운’의 20주년을 기념한 특별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3층 갤러리 스페이스에서 진행되며, 톰 브라운 20주년 기념 서적을 비롯해 8개의 아카이브 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10 on 10’ 쇼핑 위크를 맞아 고객을 위한 쇼핑 혜택은 물론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톰 브라운’ 20주년 기념 전시를 마련했으며, 브랜드가 구축해 온 세계관과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