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투어, 베트남 '푸꾸옥' 동계시즌 상품 라인업 확대

산업·IT 입력 2023-10-23 10:27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푸꾸옥 해변 전경.[사진=모두투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동계시즌 베트남 푸꾸옥 노선의 항공 공급석 확대에 맞춰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푸꾸옥은 다낭을 이을 베트남의 새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기존 베트남 저가항공인 비엣젯만 단독으로 운영하던 푸꾸옥 노선의 올해 동계시즌에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등 국내 항공사들이 앞다퉈 직항 노선을 개설하고 있다.

 

'베트남의 진주'라 불리는 푸꾸옥은 베트남 남부 최서단에 위치해 있으며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 지역으로 지정될 만큼 맑고 투명한 바다, 아름다운 해변 등 청정자연을 간직한 곳이다. 11월은 건기가 시작되는 시점으로 푸꾸옥 여행의 최적기로 꼽히고 골프장, 리조트, 해양 액티비티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해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모두투어 상품 '푸꾸옥 NEW 세미팩 45'은 푸꾸옥 롱비치 해변에 위치한 풀만 리조트에 숙박한다. 풀만 리조트는 아코르 계열의 5성급 리조트로 프라이빗 해변, 야외 수영장과 키즈 풀장이 마련돼 있다.

 

아울러 푸꾸옥 관광지 호꾸억 사원, 코코넛 수용소, 사오 비치 방문을 제외한 나머지는 자유 일정으로 관광과 힐링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월드 선셋타운 나이트 투어와 분꽈이, 사탕수수 주스, 반세오 등 현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세미팩 상품이지만 고객 안전과 편의를 위해 한국어가 가능한 현지 가이드의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송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미팩'이란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모은 결합 상품을 말한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