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 '핫플을 브랜딩하다' 특강

전국 입력 2023-11-06 07:59 김준원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충장르네상스사업' 혁신·변화 기여…8일 광주 동구청

유정수 글러우서울 대표가 오는 8일 광주 동구청에서 '핫플을 브랜딩하다'는 주제로 특별 강연한다. [사진=광주 동구]

[광주=김준원 기자] 광주시 동구는 오는 8일 오전 10시 구청에서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이사를 초청해 ‘핫플(HOT PLACE)을 브랜딩하다’를 주제로 ‘충장르네상스 명사 초청 특별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고객들이 찾고 싶은 공간을 만들기 위한 콘셉트 구성과 인테리어 노하우 등 성공하는 명소의 숨은 법칙을 전수받아 충장 상권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명사로 초청된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는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채널A ‘서민갑부’ 등 다수의 방송 출연과 서울 익선·창신동, 광주 쌍암동 시너지타워 등 오래된 상권을 일명 ‘핫플’로 재탄생시킨 공간 기획 전문가이다. 이날 특강은 관내 소상공인을 비롯해 주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임택 동구청장은 “급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구도심 충장상권을 사람들의 발길을 끌어당기는 개성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내 최종 소비까지 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충장 상권르네상스 사업들도 체계적인 기획과 참신한 시도로 준비해 도심 상권에 혁신과 변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kimnew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준원 기자 보도본부

kimnew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