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모, ‘마그네슘 오일 바디세트’ 론칭

S생활 입력 2023-11-06 10:1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니모가 '마그네슘 오일 바디세트'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카테고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그네슘 오일 바디세트' 패키지는 마그네슘 바디오일, 우드 괄사, 핸드타올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마그네슘 오일’은 고함량의 마그네슘이 함유된 오일로 종아리 붓기 완화, 즉각적 쿨링 효과 등 인체적용시험을 받은 아니모 마그네슘 스프레이 스포츠의 스포이드 타입 제품으로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양을 조절해 바를 수 있다.


‘아니모 우드 괄사’는 너도밤나무 소재의 한 손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넓은 곡선과 양 끝의 포인트 지점을 활용해 바디 오일과 함께 목, 어깨, 복부,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아니모 핸드타올’은 30수 면사를 사용해 텍스처가 굵고 풍성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휴대 가능한 사이즈의 핸드타올이다. 오일을 닦아내는데 사용하거나, 일상생활 중 땀이나 물기를 제거하는데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번 '마그네슘 오일 바디세트'는 마그네슘 바디오일과 함께 우드괄사, 핸드타올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전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또한 론칭 및 단독 입점 기념으로 기프트카드와 쇼핑백, 스프레이 헤드까지 담은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카테고리는 선물하기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별한 상품을 모아 보여주는 카테고리로 다른 채널에선 볼 수 없는 독특한 감각을 더한 센스 있는 상품들로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