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페이 부스 [사진=감성커피]
감성커피가 ‘소상공인 주간’을 맞아 11월 3일부터 4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소상공인대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023 소상공인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 공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는 41개 부문 총 2,010명의 소상공인이 참여했다.
‘체험관’에서는 일반 참관객을 위한 만들기와 컨설팅, 꾸미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으며, 지역 특산품 판매관도 운영됐다.
이번 대회에서 감성커피는 온∙오프라인 결제시스템 업체 넥스트페이 부스에 참여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주요 메뉴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했으며, 참관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대표 콜라보 제품인 ‘바나나킥라떼’, ‘네스퀵초코라떼’를 비롯해 ‘콜드브루아메리카노’, ‘웨딩피치아이스티’, ‘색다른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요 메뉴들이 무료로 증정됐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소상공대회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제품을 홍보했다”며 “앞으로도 감성커피는 고객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