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흔 앙상블, ‘시대를 건너는 선율’ 오는 18일 개막

S문화 입력 2023-11-10 08:4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라흔 앙상블’이 오는 18일 대전 매지컬아트홀에서 음악 공연 ‘시대를 건너는 선율’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전 소재 음악대학 출신들이 모인 ‘라흔 앙상블’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연주하며 웃음을 받아가자는 의미로 구성된 앙상블 팀으로 틀에 박힌 클래식 앙상블 편성을 벗어나 플룻, 클라리넷, 색소폰, 바이올린, 더블베이스, 피아노 구성으로 차별화된 앙상블의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팀 내 한 사람이 플룻, 피아노를 모두 연주할 수 있어 색다른 모습을 보이는 라흔 앙상블은 특별한 구성으로 클래식, 대중음악, OST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2023 예비예술인 발굴육성 지원사업’인 ‘MZ No More Zero 프로젝트’의 지원을 받아 창작된 이번 ‘시대를 건너는 선율’에서는 기존의 클래식 공연과 차별화된 ‘라흔 앙상블’만의 특별한 악기 편성 아래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음악과 MZ세대가 열광하는 애니메이션 음악을 선보인다.


또한 음악과 영상이 함께 어우러진 공연으로 관객들이 세대간 구분 없이 특별한 감정적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MZ No More Zero 프로젝트’는 예비 예술인에게 지속적인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예술 커뮤니티를 활성화 해 안정적인 창작 환경을 조성하는 지원사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