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방송정보원, ‘오늘부터 사장’ 성황리에 방송 종료

S경제 입력 2023-11-13 08:0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상공인방송정보원은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된 ‘오늘부터 사장’이 소상공인 매출향상에 도움을 주며 성황리에 방송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사장’은 회차마다 두 곳의 소상공인을 초대해 그들의 성장 스토리를 소개하고 경영 노하우와 위기 극복 사례 등 경영 관련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만능 엔터테이너 김대희와 개그우먼 정이랑이 출연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상공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게임을 통해 승리한 소상공인이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등 재미 요소까지 더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와이앤디인터트레이드 등 총 10곳의 다양한 업체가 출연했으며, 이중 방송 출연을 기점으로 매출이 급증한 기업도 있다.


정훈재 ㈜엠엔제이에스 대표는 “공공 판매를 주로 하다 보니 온라인 마케팅은 시도해본 적이 없는데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오늘부터 사장’에 출연할 수 있었고 덕분에 판매 매출도 급증했다”며 “방송 출연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공신력과 신뢰도를 높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부터 사장’은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업 신청은 소상공인의 판로혁신과 성장을 지원하는 판로정보플랫폼 ‘판판대로’에서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