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코테크, 가평군산립조합과 미이용 산림바이오매스 원재료 공급계약 체결

S경제 입력 2023-11-21 11:1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이용 산림바이오매스를 이용한 목재펠릿을 생산∙공급하는 친환경 전문기업 ㈜에코테크가 가평군산림조합 유통물사업소와 지난 17일 미이용 산림바이오매스 원재료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코테크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24년 연간 26,000톤의 미이용 산림바이오매스 원재료를 확보, 보다 안정적인 원재료 수급으로 목재펠릿 생산을 통해 경기 남∙북부, 충청 및 강원지역의 핵심적인 사업체로 성장 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에코테크는 현재 여주 제1공장의 확장이 마무리 단계에 도달했고 추가적으로 2, 3공장 증설을 위한 부지를 알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미이용 산림바이오매스 원재료 공급계약은 회사 CAPA 확장을 위한 안정적인 수급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며 “앞으로 다른 원재료 공급사와 추가적인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 내부적으로는 현재 관련업계 업체 인수가 한참 진행중이며, 기관투자와 미팅 및 투자 조건에 대해서 논의를 마쳤다”며 “앞으로 국내 최대의 탄소중립을 위한 친환경업체로써 발돋움하기 위해 SPAC합병 외 다양한 방식을 통한 기업공개에 박차를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