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렐, 토글스와 콜라보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 출시
㈜교토아이엔씨가 운영하는 유기농 비건 천연원료 전문 식품브랜드 ‘나뚜렐’이 캐릭터 뮤지션 ‘토글스’와 콜라보한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나뚜렐은 프랑스어로 ‘자연의’, ‘자연적’이라는 의미를 가진 말로 건강과 환경을 지키자는 철학 아래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특히 화학적인 요소 없이 자연상태 그대로를 사용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토글스’는 edm, 힙합, 레게, 락, 재즈, 포크, 디스코의 7개 음악 장르별 AI 캐릭터 뮤지션이다.
이번 신제품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는 비타민B6와 나이아신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이상을 충족한 2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제로 카페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 설탕 대신 아가베 시럽을 사용해 단맛을 잡았으며,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아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기농 아가베 시럽과 현미 식초, 레몬 농축액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완성했으며, 타우린, BCAA, L-아르기닌 등 부원료 8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소율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 PM은 “피로를 회복하고는 싶지만 과량의 카페인과 설탕 함유량은 걱정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카페인과 설탕을 넣지 않고도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에너지 음료를 출시했다”며 “바쁜 현대 사회에서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피로를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9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