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케미칼, ’제3회 환경세미나 실시’…파트너사 동반성장 목표

산업·IT 입력 2023-11-24 16:22 김효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지난 23일 롯데케미칼 제3회 환경세미나가 열리고 있다. [사진=롯데케미칼]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롯데케미칼이 지난 23일 중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3회 환경세미나를 진행했다.

 

롯데케미칼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동반자인 중소 파트너사들을 위해 ESG 경영 컨설팅과 관련 법규 교육 등 파트너사들의 성장에 필수적인 인프라 교육에 도움을 주고자 3회째 세미나를 실시하고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중소 파트너사 100여개 업체가 참석한 가운데 환경규제 강화, 공급망 관리 요구 강화, 재생에너지와 자원선순환 대응 필요성 증대 등 급변하는 환경 법규 동향을 점검하고 대응 전략을 모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파트너사 대표는 전문 인력 부재와 비용 등의 문제로 급속하게 변하는 대·내외 환경과 관련법규들을 파악하는데 어려움이 많지만, 매년 실시되는 세미나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 받고 함께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 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고있다고 말했다.

 

금번 세미나를 주최한 롯데케미칼 ESG경영부문장 박인철 상무는 “ESG경영의 중요성이 확산되고 있는 시기에 지속적으로 파트너사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세미나를 시행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롯데케미칼은 앞으로도 파트너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