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전국 판매왕과 ‘저소득층 환아 돕기’ 실시

산업·IT 입력 2023-11-27 13:52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석(왼쪽 첫 번째) 현대차 국내사업비즈니스지원팀장과 박수봉(〃여섯 번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3지역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지난 24일 온택트 그라운드에서 ‘저소득층 환아 의료비 지원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현대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가 역대 판매왕 등 전현직 판매 우수 카마스터들과 함께 저소득층 환아들을 돕기 위한 후원금을 조성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현대차는 지난 24일 영동대로 사옥 온택트 그라운드에서 남원오 현대차 국내지원사업부장, 최진성 현대차 서대문중앙지점 영업이사, 박수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3지역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환아 의료비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2019년부터 판매 우수 카마스터들과 뜻을 함께하며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한 후원금을 조성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카마스터 16명의 판매수당 일부를 적립한 1,000만원에 현대차가 1,000만원을 추가로 적립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됐으며, 향후 수술비, 진료비, 약제비 등 저소득층 환아들의 질병 치료를 위한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2월에도 카마스터들과 함께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저소득층 환아들을 돕기 위한 2,000만원의 후원금을 조성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저소득층 환아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