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마사회-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공동 마케팅 협력

산업·IT 입력 2023-12-05 10:19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박계화(오른쪽) 한국마사회 경영관리본부장과 김현민 JDC 경영기획본부장이 지난 1일 한국마사회 본관에서 업무교류 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마사회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지난 1일 한국마사회 본관에서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마사회와 JDC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공동 마케팅 협업 콘텐츠를 발굴해 사업 활성화와 역량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한국마사회 박계화 경영관리본부장과 JDC 김현민 경영기획본부장을 비롯하여 양 기관 임직원 총 2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매출 증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제주 지역사회 현안 해결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운영 정기 인사교류 역량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등이다.

힌국마사회와 JDC 관계자들이 지난 1일 한국마사회 본관에서 업무교류 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힌국마사회와 JDC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마공원과 제주면세점의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양 기관이 보유한 관광시설의 개방과 활용을 통해 제주 관광 사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박계화 한국마사회 경영관리본부장은 “JDC와 인사교류, 공동 마케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전략적으로 업무협력을 추진하겠다양 기관의 협업을 통해 제주 지역발전은 물론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 선례를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현민 JDC 경영기획본부장은 제주 지역에 몸담은 양 기관이 협력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함은 물론,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도모하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업무협약의 소감을 밝혔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