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웨이, 연말제품 ‘내마음 캘린더 2024’ 선보여
'내마음 캘린더 2024’, ‘마음정산 2023&2024’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졸업기업 마인드웨이가 연말을 맞아 마음 돌봄을 위한 신제품 ‘내마음 캘린더 2024’와 ‘마음정산 2023&202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웰니스 콘텐츠 기업 마인드웨이가 선보이는 ‘내마음 캘린더 2024’는 심리상담사가 직접 만든 캘린더로 일정관리는 물론 마음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지부터 박스까지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곳곳에 숨어있어 2023년 연말 및 2024년 새해선물로 제격인 제품이다.
‘마음정산 2023&2024’는 지난 2023년을 회고하고 더 나은 2024년을 기대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심리상담사가 직접 만들어 자연스럽게 마음을 돌보는 것은 물론 체계적으로 한 해를 계획할 수 있다.
김유진 마인드웨이 대표는 “바쁜 일상에서 마음은 방치되기 쉽고, 마음을 돌봐야겠다고 다짐하더라도 방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마인드웨이는 앞으로 마음을 돌보는 쉽고 다양한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음 돌봄의 문턱을 느끼는 사람들이 마인드웨이를 통해 마음의 해답을 찾고, 내일을 살아갈 희망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마인드웨이는 마음이 힘들 때 바로 떠오르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웨이는 심리상담이나 정신과의 문턱을 높게 느끼는 사람들이 일상에서도 쉽고 편하게 마음을 돌볼 수 있도록 셀프케어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으로 ‘마인드웨이’의 모든 제품은 심리상담 석사 이상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제작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