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아트나우 갤러리, 위스 138 헤어 살롱과 콜라보 전시 ‘스타일과 아트’ 개최

S문화 입력 2023-12-11 07:5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왼쪽부터) 박종원 위스 138 대표, 이윤정 서울아트나우 갤러리 대표

현대 예술을 이끌어가는 서울아트나우 갤러리가 위스 138 헤어 살롱과 콜라보 전시 ‘스타일과 아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위스 138에서 개최되는 ‘스타일과 아트’는 스타일과 아트를 융합해 창의성과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을 선보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세계 무대에서 활동 중인 예술가들의 작품을 헤어 아트의 공간에 조화롭게 전시해 국내외 수많은 예술 팬들과 콜렉터들을 비롯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문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위스 138에서는 서울아트나우의 국내외 예술가들의 다양한 작품 20점을 소개한다. 12월 전시에서는 홍재연과 김은미, 정종해, 홍용선 등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작가들을 소개한다.


박종원 위스 138 대표는 “헤어 아트의 경험과 예술의 아름다움을 결합시켜 색다른 공간을 제공하여 스타일과 아트가 상호작용하며 창출하는 특별한 순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스타일과 아트의 조화로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이 시도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윤정 서울아트나우 대표는 "미술을 단순한 전시가 아닌, 삶의 한 부분으로 경험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미술과 스타일이 만나는 아름다운 순간을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새로운 예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스 138과 서울아트나우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예술과 스타일의 조화로운 만남을 고객들에게 선사하며, 두 분야의 예술적인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