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웍스, 신제품 ‘클렌징 브러쉬’ 출시 1주 만에 완판
S생활 입력 2023-12-12 08:56
정의준 기자
스마트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글로웍스(gloworks)는 신제품 ‘클렌징 브러쉬’를 출시 일주일 만에 최초 입고분 1만개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클렌징 브러시’는 기존 글로웍스 디바이스 보유한 고객들이 간편하게 헤드부분을 교체해 클렌징부터 각질관리는 물론 탄력 마사지기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클렌징 브러쉬’ 기존 4D 진동 디바이스의 효과와 기능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고민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인플루언서 은젤(eungell)과 협업해 신제품 론칭 행사를 진행, 입고 일주일만에 최초 입고분을 완판했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웍스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전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