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 신제품 보냉백 출시

S생활 입력 2023-12-13 10:5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ROCOU TWINKLE COOLER BAG’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보냉백은 최고급 방수 원단을 사용해 보온∙냉 기능을 강화하고 내부 포켓과 O링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글로시 원단을 사용해 쿠션감을 표현했으며, 부드러운 사각형 모양에 유아 알레르기 테스트를 마친 금속 로고로 차별성을 더했다.


또한 보냉백 구매 시 제공되는 패키지는 단순히 제품을 담는 일회성 역할에 그치지 않도록 캔버스 소재로 제작해 데일리 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로코유는 보냉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로코유의 인기 제품인 키링 로바니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각별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데일리 룩에 함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다“며 “아이와 외출백, 도시락 가방, 식단 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냉백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보냉백은 로코유 공식몰과 신세계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로코유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