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엠씨케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SNS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S경제 입력 2023-12-18 08:2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케팅 에이전시 티엠씨케이(대표 임성윤)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마케팅 캠페인으로 SNS 마케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TMCK는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를 포함한 멀티 채널 전략으로 영타깃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를 통해 접근 허들을 낮추고,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하게 분석해 온라인에서 타깃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인플루언서와 협업, ‘하이퍼 리얼리즘’ 스케치코미디 채널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친밀감 형성, 오프라인 대학 축제∙풀 파티 등의 행사를 마케팅 에이전시 특유의 노하우를 살려 디지털 연계성 높은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 풀어낸 것이 대상 수상에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분석했다.


업체 관계자는 “권위있는 디지털 광고 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와 경험에 기반한 분석적 사고를 통해 브랜드의 니즈를 충족하는 임팩트 있는 마케팅을 기획하는 에이전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 디지털 광고 협회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분야 시상식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