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수호코퍼레이션, 어린이 프리미엄 화장품 ‘셍클리(SANGCLI)’ 오트베리어 라인 론칭

S생활 입력 2023-12-29 12:3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수호코퍼레이션]

주식회사 수호코퍼레이션(대표 임세원)은 어린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셍클리(SANGCLI)’의 오트베리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인원 로션, 탑투토 워시, 배스밤, 곤약 스펀지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셍클리 오트베리어 라인’은 피부진정과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귀리커넬 오일을 주성분으로 피부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과 특허 성분들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올인원 로션, 탑투토 워시, 배스밤, 곤약 스펀지 4종으로 임상시험과 국가 공인 기관 테스트를 통해 제품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으며, 비건 인증을 받아 주 고객층 니즈에 맞춰 제품을 준비했다.


임세원 수호코퍼레이션 대표는 “영유아의 순하고 약한 피부는 오염된 공기와 수질, 식습관의 변화, 스트레스 등 후천적인 외부 영향으로 아토피성 피부염, 태열, 피부 가려움증 등 다양한 피부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며 “어릴 적 피부 관리를 잘하면 성인이 되어서도 피부에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해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수호코퍼레이션은 이번 신제품 ‘셍클리 오트베리어 라인’ 4종 론칭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갖출 계획이다. 또한 최근 2024년 상반기 수출 계약 성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인지도를 넓혀 갈 방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