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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수류 시스템 업그레이드 신형 룰루 비데 2종 출시

산업·IT 입력 2024-01-15 17:26 황혜윤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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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세정시간 두 배

렌털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 방문·관리

새롭게 출시된 코웨이 룰루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사진=코웨이]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코웨이는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비데 2종은 업그레이드 된 수류 시스템을 통해 세정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세정 시간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늘려 2분간 세정 기능을 수행한다.

또 사용자 취향에 맞춰 세정할 수 있다. 새 제품에는 직선 물줄기의 ‘기본 세정’과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에어+ 기능’ 등 다양한 수류 코스를 탑재했다. ‘스로케어 비데 리모트(BAS25-B)’는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기능’도 적용했다.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는 콤팩트한 엣지리스 디자인으로 좁은 욕실이나 소형 도기 등에도 제약 없이 설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2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을 갖춘다. 이에 99.9% 살균 인증을 받은 모듈에서 만든 살균수가 유로와 노즐을 주기적으로 알아서 관리한다. 또 노즐부는 스테인리스와 항균 인증 변좌를 적용했다는 특징이 있다.

새롭게 출시된 코웨이 룰루 2024년형 프라임 비데. [사진=코웨이]

프라임 비데(BA36-B)는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이 있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도 적용된다.

신제품 룰루 비데 2종은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렌털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관리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독보적인 비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비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데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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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혜윤 기자 산업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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