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팩타민 새 옷 입혀줄 사람?” 대웅제약, 디자인 공모전 진행

산업·IT 입력 2024-01-25 17:28 김서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월 15일까지 임팩타민 브랜드 새 단장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

생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른 제품별 효과 강조한 디자인 기대

[사진=대웅제약]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대웅제약이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브랜드 새 단장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임팩타민은 2009년 출시된 비타민B 복합제로, 대웅제약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뇌 피로를 해소하는 ‘임팩타민 시그니처’, 전 연령대에 필요한 ‘임팩타민 프리미엄’,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개선하는 ‘임팩타민 케어’, 인지기능과 눈·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임팩타민 파워A+’, 강한 피로 회복에 특화된 ‘임팩타민 원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임팩타민 총 5종 패키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뽑는다. 제품별 복용 효과를 강조하고, 임팩타민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는 계획이다.

공모에는 나이, 성별,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약 한 달간 심사를 거쳐 대상 300만원(1명·팀), 최우수상 15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1명·팀) 등 총 상금 500만원을 지급한다.

출품 형식과 구체적인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임팩타민에 활력을 불어넣기 바란다”며 “새 단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고, 현대의 피로 해소에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김서현 기자 보도본부

bodo_celeb@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