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C현대산업개발, 한국 해비타트에 1억 기탁

부동산 입력 2024-02-01 09:44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왕섭(왼쪽 첫 번째) HDC현대산업개발 실장이 서울시 관내 조손가정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임직원과 회사의 매칭 그랜트 나눔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 가운데 1억 원을 한국해비타트에 기탁하고, 김현기(왼쪽 두 번째) 서울시의회 의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시 관내 조손가정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임직원과 회사의 매칭 그랜트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 가운데 1억 원을 한국해비타트에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날 기탁한 1억 원은 서울시 관내 조손가정의 노후 거주지의 리모델링과 같은 주거환경개선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매칭그랜트는 HDC현대산업개발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 가운데 하나로 HDC현대산업개발 각 임직원들의 매달 급여에서 1만 원 미만의 금액을 모아 회사가 이와 같은 금액을 출연하는 방식이다. 올해 모금된 금액은 임직원 1억 원 회사 측 1억 원으로 총 2억 원 규모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한국해비타트에 1억 원을 기탁하고 2월 중 추가 기부처를 발굴해 나머지 금액을 전달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매칭 그랜트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해서 진행한 만큼 의미가 깊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ESG 경영의 근간인 만큼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속해서 활동함과 동시에 임직원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추가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