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백팩 ‘잔스포츠’ 국내 오프라인 매장 열었다

산업·IT 입력 2024-02-02 09:33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 브랜드 첫 국내 오프라인 매장 스타필드 수원점에 개장

“클래식·캐주얼 스타일 통해 고객 접점 확대”

[사진=무신사트레이딩]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무신사의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은 공식 유통하는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스타필드 수원점에 첫 번째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매장을 마트 컨셉으로 구성해 일상 속에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담았다고 밝혔다. 매장 내부에는 실제 마트를 연상케 하는 냉장고, 상품 진열대, 장바구니 등 특이한 소품이 비치되어 있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애는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 등 인기 상품부터 2024년 S/S(봄·여름)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구비돼 있다.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잔스포츠 관계자는 “클래식과 캐주얼 스타일에 모두 잘 어울리고 레트로 무드까지 뽐내며 주목받고 있는 잔스포츠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한국 내 젊은 소비자 중심으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 잔스포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