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진관광, 봄시즌 ‘그리스 전세기’ 상품 출시

S생활 입력 2024-02-06 12:0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진관광(대표 안교욱)이 야심차게 그리스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2019년 및 지난해 그리스 전세기 여행 상품을 출시해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는 한진관광은 올해 다시 한번 그리스 전세기 여행 상품을 출시해 완판 행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여행 상품은 신비와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그리스를 인천·아테네 대한한공 직항편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일정은 4월 12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5회 출발 예정으로 체계적인 스케쥴, 편안한 숙박 시설을 모두 포함한다.


특히 파란 지붕과 하얗게 채색된 에게해의 아름다운 도시 ‘산토리니’, 하늘 위의 수도원이라고 불리는 ‘메테오라’, 풍차가 돌아가는 낭만의 섬 ‘미코노스’, 역사와 문화의 숨결이 느껴지는 도시 ‘아테네’, 섬 안에 숨겨진 중세도시 ‘모넴바시아’, 고대 헬레니즘 시대에 번영한 상업도시 ‘고린도’, 유럽 문명의 발상지이자 제우스의 고향으로 유명한 ‘크레타’, 고대 신들의 예언이 울려퍼지는 도시로 유명한 ‘델피’ 등을 모두 여행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이 포인트다.


또한 산토리니 노스 호텔, 아퀼라 아틀란티스 호텔 등 디럭스 특급 호텔 숙박 스케쥴도 갖춰져 있으며, 여행 현장에 ‘tvN 벌거벗은 세계사’, ‘MBN 그리스 로마 신화’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김헌 교수가 동행하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품격 플러스 상품의 경우 스냅촬영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신화와 축제의 땅, 그리스 문명 여행을 주제로 관광객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탑승, 핵심 관광 명소 방문 일정으로 구성, 디럭스 호텔 숙박이 포함돼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하게 된 그리스의 아름다운 봄 풍경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행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