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출판 두클래스, 초등 교사 대상 ‘두클래스 윗 미 5탄’ 진행

S생활 입력 2024-02-06 12:2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오는 24일, 초등 교사 대상 세미나 ‘두클래스 윗 미 5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클래스는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으로 최근 디지털 학습지 ‘워크북’, 현직 교사가 만든 올인원 교사 전용 에듀테크 ‘다했나’와 연동, 초등 교사를 위한 독서 수업 플랫폼 ‘온북’ 등 다양한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다.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는 이번 ‘두클래스 윗 미 5탄’에서는 조기성 계성초등학교 교사가 ‘대비해 보자! 교육의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AI 디지털교과서와 22 개정 교육과정을 대비한 디지털 도구 활용 수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세미나 강사인 조기성 교사는 현 교육부 정책 자문단 위원이자 전 스마트교육학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지난 2011년부터 스마트 교실을 만들고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 현직 교사들에게 미래 교육에 대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이번 '두클래스 윗 미 5탄'은 선생님 인증을 완료한 두클래스 정회원 초등 교사라면 누구나 두클래스 초등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세미나 참여 교사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참여 교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두클래스 윗 미'는 더욱 다양한 주제로 확대해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더 좋은 수업을 고민하는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한세예스24그룹은 지주사 한세예스24홀딩스를 비롯해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예스이십사, 동아출판 등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