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증권, 유튜브 오전 라이브 개편…"성공 투자를 위한 모닝 루틴"

증권 입력 2024-02-06 16:06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키움증권은 자사 유튜브채널 '키움증권 채널K' 오전 라이브를 확대·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확대·개편을 통해 기존 각각 기존 각각 떨어져있던 킬러 콘텐츠들을 하나로 통합해 아침 7시 15분부터 9시 15분까지 2시간 동안 투자정보를 집약적으로 전달한다.


콘텐츠는 팟캐스트 형식으로 간 밤에 뉴욕증시 소식을 전하는 '뉴욕증시 브리핑', 국내증시의 핫 트렌드를 유쾌하게 전달하는 '키움브리핑', 트레이더 고수들의 매매를 생생하게 중계하는 '키움 영웅전 중계'로 구성됐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넘치는 투자 정보 속에서 투자자들이 믿고 보는, 성공 투자를 위한 모닝 루틴이 되고 싶다"며, "글로벌 증시부터 국내 증시까지, 글로벌 시황부터 트레이딩까지 집약적인 정보 제공을 통해 투자 초보자의 레벨-업을 돕고,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채널K는 개편을 맞이해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실시간 소통하면 커피 쿠폰(200명, 선정)을, VOD에 댓글을 달면 미국 주식 투자 서적(100명, 추첨)을, 개편 소식을 다른 SNS에 공유하면 백화점 상품권(100명, 추첨)을 제공한다./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