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노브랜드, 와인 ‘비비드’ 2종 출시…“합리적 가격+국가별 포도 풍미 모두 잡다”
‘비비드 카베르네 소비뇽(왼쪽)’과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사진=신세계L&B]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신세계L&B는 ‘노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데일리 와인 ‘비비드(VIVID)’ 2종을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상품은 ‘비비드 카베르네 소비뇽(VIVID Cabernet Sauvignon)’과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VIVID Marlborough Sauvignon Blanc)’이다. 신세계L&B는 합리적 가격의 데일리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노브랜드와 협업했으며, 비비드 시리즈 레이블에는 국가별 포도 품종의 고유한 풍미가 표현돼 있다는 설명이다.
신세계 L&B는 비비드 카베르네 소비뇽이 칠레 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와인의 떫은 정도)의 감촉과 풍부한 과일 맛, 산미의 균형을 맞춰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은 뉴질랜드의 ‘생클레어’가 만든 와인으로 생클레어의 아이콘인 소비뇽 블랑 100%로 만들어진다.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 생클레어 포도밭의 포도를 압착한 후 스테인리스 스틸에서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비비드 카베르네 소비뇽은 6,980원에,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은 13,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와인을 일상적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비비드 와인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칠레와 뉴질랜드 와이너리의 품격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황혜윤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