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돌이·하트 초콜릿으로 마음 전해요"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한정 판매

산업·IT 입력 2024-02-13 17:32 안자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비마인 베어 초콜릿'과 '하트 파베 초콜릿' 2종

[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비마인 베어 초콜릿’과 ‘하트 파베 초콜릿’을 판매한다.

‘비마인 베어 초콜릿’은 귀여운 곰돌이 틴 케이스에 하트와 곰돌이 모양의 초콜릿이 담긴 밸런타인데이 한정 초콜릿이다.

곰돌이 모양은 다크 초콜릿, 하트 모양의 초콜릿 안에는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딸기유자 등 상큼한 과일 필링을 더해 총 4가지 맛으로 구성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를 모티브로 한 분홍빛 틴 케이스에 담긴 ‘하트 파베 초콜릿’도 선보인다. 하트 모양의 파베 초콜릿은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들어 더욱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매장에서 틴 케이스 초콜릿과 함께 텀블러, 머그 등 MD 상품을 구매 시 밸런타인데이 전용 포장 박스를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출시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SS 인디핑크 스탠리 테리 텀블러 473㎖’와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 591㎖’ 등의 상품과 함께 구성하면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특별히 16개입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2종(다크, 밀크)’을 구매할 수 있다. ‘비마인 베어 초콜릿’ 역시 매장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홈페이지 및 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안수빈 스타벅스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스타벅스 초콜릿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되시길 바란다”면서 “계속해서 시즌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ahnje1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안자은 기자 보도본부

ahnje1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