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감자·소떡소떡·츄러스…이랜드이츠 더카페, ‘휴게소 간식’ 콘셉트 신메뉴 출시

산업·IT 입력 2024-02-16 15:24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이랜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랜드이츠의 더카페(THE CAFFE)가 봄을 앞두고 ‘휴게소 간식’ 콘셉트 신메뉴(사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많은 여행객이 즐겨 찾는 휴게소 대표 인기 간식을 더카페의 커피 및 음료 메뉴들과 함께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총 20여 가지로 알감자, 소떡소떡, 쌀 호두과자, 츄러스, 붕어빵, 설탕 소보로 핫도그, 양파칩 핫도그 등으로 준비했다.

알감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해 설탕과 소금을 흩뿌려 휴게소에서 즐기는 맛 그대로를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양파칩 핫도그는 두툼하게 갓 튀긴 핫도그에 특제 치폴레소스와 바삭한 양파칩을 올렸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성대시장점, 인천논현역점, 중계은행사거리점, 망포방죽공원점 등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더카페 관계자는 “커피 및 음료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장소에서 맛볼 수 있었던 간식 메뉴를 즐기며, 행복했던 추억을 잠시나마 떠올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