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바운드, 아트페어 ‘재건 : Re-generation’ 개최

S문화 입력 2024-02-21 08:1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언바운드는 오는 3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아트페어 ‘재건 : Re-generati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미술협회와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고 언바운드가 주최하는 아트페어 ‘재건 : Re-generation’은 현대와 예술 소비 트렌드, 예술의 재생과 회복을 주제로 구성되며 김선두, 서정태, 손동진, 안병석, 정해광, 강리아, 넌지, 박재은, 이승아 등 약 60여명의 신진, 중견 회화 작가가 참여한다.


특히 언바운드는 이번 전시를 통해 회화의 본질을 확인하고 미술의 가치를 재생할 수 있는 기회로 다양한 신진∙중견 작가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탐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작가들의 예술적 실천과 미적 경험의 결과물을 통해 미술의 가치를 다각적으로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 관계자는 “아트페어 ‘재건 : Re-generation’은 미술 작품 전시 뿐만 아니라 재즈와 클래식, 밴드 사운드, 퍼포먼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역의 예술이 연합해 이루는 아름다운 결과물을 관람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페어 ‘재건 : Re-generation’은 3월 21일 VIP, Press Day를 통해 선공개되며, 일반 관람객은 22일부터 30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