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라인, 인슈어테크 플랫폼 ‘MCP’ BI 리뉴얼

S경제 입력 2024-02-23 08:2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생성형 AI를 융합한 IDP 전문기업 메인라인(대표 최현길)이 자사의 인슈어테크 플랫폼인 MCP의 BI(Brand Identity)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메인라인의 ‘MCP(Micro Cube Platform)’는 지능형보험업무자동화 플랫폼으로 Plug-in 방식으로 다양한 특화솔루션인 ‘MagicTerms(보험상품 기초서류관리)’, ‘MagicPV(보험료·책임준비금 갱신/산출 자동화)’, ‘MagicClaim(약관기반 지급보험금산출)’, ‘MagicOne(BRMS)’을 모듈형으로 공급하는 인슈어테크 통합 플랫폼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MCP의 BI는 무한대를 상징하는 뫼비우스 띠로 표현해, 통합 인슈어테크 플랫폼의 확장성과 끝없는 R&D 개념을 강조했다. 또한 메인라인의 CI 컬러를 응용해 브랜드간 아이덴티티를 유지했다.


특히 특화 솔루션인 Magic 시리즈는 이니셜 ‘M’을 입체 도형으로 형상화해 시리즈별 일관성을 담아내면서도 각 솔루션의 차별성을 위해 BI 컬러는 다양성과 창의성, 도전의 의미를 상징하는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메인라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슈어테크 솔루션 간 연계성을 강화하고 통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체계적으로 확립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최현길 메인라인 대표는 “중소기업의 여건상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솔루션이 있더라도 충분한 마케팅이 뒷받침되지 못해 일류 브랜드로 육성이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올해 홈페이지 전면 개편과 더불어 인슈어테크 솔루션 통합 BI 리뉴얼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메인라인의 솔루션들을 일류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인라인은 현재 코스닥 상장을 추진중으로 기업의 브랜드 재정비 및 대외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업의 핵심 기술력과 사업방향, 향후 비전 등을 명확히 제시함고 AI와 IDP 기술 분야에서 시장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