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일본 대표 사케 '닷사이' 단독 론칭
산업·IT 입력 2024-02-27 11:24
안자은 기자
[사진=롯데면세점]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인터넷 면세점에서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일본여행 필수 구매품으로 꼽히는 닷사이를 현지에 준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사케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에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잭다니엘과 위스키 초보자를 위한 시바스 리갈 18년산, 주류 애호가를 위한 달모어 시가몰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발렌타인 30년산과 조니워커 킹조지 5세 등 하이엔드 위스키까지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주류 전문관에서는 국내 최대인 총 1,200여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외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주류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ahnje19@sedaily.com
롯데면세점은 일본여행 필수 구매품으로 꼽히는 닷사이를 현지에 준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사케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에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잭다니엘과 위스키 초보자를 위한 시바스 리갈 18년산, 주류 애호가를 위한 달모어 시가몰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발렌타인 30년산과 조니워커 킹조지 5세 등 하이엔드 위스키까지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주류 전문관에서는 국내 최대인 총 1,200여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외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주류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ahnje19@sedaily.com
안자은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