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메디칼,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파트너사 모집

산업·IT 입력 2024-02-28 11:15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수도권 일부, 강원, 인천 지역서

비즈니스 네트워크 공유로 파트너社 동반성장

[사진=JW홀딩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JW메디칼은 국내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 일부와 강원, 인천 지역 내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업무를 수행할 기업이다. JW메디칼은 사업 경쟁력 강화와 네트워크 확대를 함께할 파트너사를 모집해 업무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W메디칼은 영상진단 의학 분야의 의료기기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 초음파 진단기기 외에도 디지털 엑스레이, CT, MRI 등 글로벌 프리미엄 장비 일체를 판매하고 있다.

초음파 진단기기는 상급종합병원 영상의학과를 중심으로, 일본 후지필름(FUJIFILM)이 개발한 최신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가 적용된 기기를 공급하고 있다. 딥인사이트 기술은 초음파 장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잡음을 감소시켜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는 혁신 초음파 영상 기술이다.

JW메디칼은 이러한 혁신 초음파 진단기기를 효율적으로 국내에 공급하기 위해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파트너사와 공유함으로써 함께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JW메디칼 관계자는 “혁신 의료기기를 통해 국내 초음파 영상진단 시장을 선도해 나갈 유능한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과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열정과 역량을 갖춘 기업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