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엠스쿨, 수시·정시레시피와 함께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

산업·IT 입력 2024-02-28 17:50 김서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격주 수요일 오전 10시, 선착순 50명에 전문 컨설턴트 입시 상담 제공

[사진=NHN에듀]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NHN에듀의 교육정보 커뮤니티 플랫폼 ‘아이엠스쿨’이 ‘수시·정시레시피’와 함께 새학기를 맞아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사진)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엠스쿨은 ‘지리적·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한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입시 고민에 지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컨설팅을 제공해 걱정을 덜자는 목적이다.

이번 이벤트에 함께하는 수시·정시레시피는 다수의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활동하는 입시 컨설팅 업체다. 이번 이벤트에는 최근 화제가 된 방송 프로그램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에 출연한 김준호 컨설턴트 등 총 4명의 컨설턴트가 참여해 입시 상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지난 14일 시작됐으며, 오는 5월 29일까지 격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자는 아이엠스쿨 회원들로, 격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50명의 참여 신청을 받는다. 회원들이 아이엠스쿨 ‘입시고민’ 게시판에 학년, 학교, 성적 및 진학 목표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해당 글에 입시 컨설턴트가 댓글로 답변을 다는 방식으로 소통이 이뤄진다.

지난 14일에 이뤄진 1회차 이벤트는 50명의 선착순 마감이 빠르게 이뤄졌다고 아이엠스쿨은 전했다.

2회차는 오는 28일 수요일 오전 10시 아이엠스쿨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 상담에 참여하지 못 하거나 추가상담을 원할 경우를 대비해 컨설팅 이용권 50%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이용 쿠폰은 아이엠스쿨 스토어에서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엠스쿨 관계자는 “다양한 입시 정책들의 변화로 많은 학부모와 학생이 혼란을 겪는데다, 입시 컨설팅 업체 이용도 어려운 상황이 안타까웠다”며 “교육 고민 해결을 원하는 많은 학부모와 학생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김서현 기자 보도본부

bodo_celeb@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