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서도 간편하게”…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

산업·IT 입력 2024-02-29 15:15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오뚜기]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오뚜기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삼겹살과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많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깃집에서 먹는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별 기획세트는 ‘삼겹살데이 세트’로 삼겹살소스 3종(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진비빔면(4개입), 생와사비(43g)로 구성했다. 해당 세트는 공식몰(오뚜기몰), 카카오톡 쇼핑하기, 쿠팡, 롯데온, 11번가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할인가 1만4,8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는 고추장과 와사비를 한 번에 즐기는 올인원 소스로, 청양고추와 마늘, 된장 등을 더해 풍미를 끌어올렸다. 국산 사과와 배로 만든 간장 소스인 ‘삼겹살 양파절임소스’는 채썬 양파에 붓기만 하면 손쉽게 양파절임을 만들 수 있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원물 통째로 갈아 넣고 직접 우려낸 멸치육수를 사용해 제주 고깃집에서 먹던 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진비빔면 배사매무초’는 지난 2022년 비빔면 맛을 좌우하는 ‘소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에 없던 원료인 배, 매실, 무 등을 추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생와사비는 알싸한 맛으로 다소 느끼할 수 있는 고기 맛을 깔끔하게 잡아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가오는 삼겹살데이를 맞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전문점에서 즐기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간편 소스와 진비빔면 등을 구성한 온라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삼겹살과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간편하면서 맛깔스러운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